도박문제 넷라인(Net-Line)이란 무엇인가요?

도박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박자 및 가족들이 도박문제를 치유할 수 있도록 온라인을 통해 채팅상담, 게시판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스스로 치유할 수 있는 자가점검 및 치유 정보 등을 통하여 도박문제로부터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입니다.

도박문제 넷라인(Net-Line)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모든 서비스는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됩니다.

상담서비스에 대한 구분,운영시간,내용 정보제공
구분 운영시간 내용
전화상담 간편예약 09:00 ~ 22:00 도박문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이 전문상담을 신속하게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하는 서비스입니다.
문자상담 문자 메시지 #1336로 도박문제 치유기관 정보 등 간단한 정보를 원하는 경우, 내용 입력 후 문자 발송하시면 문자로 답변을 드립니다.
채팅상담 09:00 ~ 22:00 전문상담사가 1:1 실시간 채팅을 통해 도박문제 상담, 치유정보 제공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시판상담 전화나 채팅처럼 즉각적으로 상담참여가 어려운 경우 상담 받고자하는 내용을 남겨주시면 익일까지 질문에 대한 답변을 드립니다.
자가점검 성인과 청소년으로 구분되어, 자신의 도박문제를 스스로 점검 및 극복해 보는 서비스로, 도박문제 자가점검, 심리검사, 자가실천 프로그램, 단도박 달력, 고위험 상황카드, 도박 및 재정 계산기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도박치유 콘텐츠 다양한 도박문제에 대한 질문과 답변 및 치유 동영상을 통해 쉽게 도박문제를 이해하고, 대처하는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커뮤니티 도박문제 예방 치유를 위한 콘텐츠 다운로드 및 관련된 소셜미디어 링크를 제공하고 도박문제 전문교육인 에듀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